[모닝투데이=조지영 기자]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도 패션 산업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패션ㆍ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패션ㆍ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도내 청년 여성들을 위해 서비스 산업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마련된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은 ▲매장관리 기초 소양교육 ▲매장 실전업무 ▲선진패션ㆍ리테일 사례 연구 ▲매장설계 및 관리 전략 등의 내용으로 7월 10일부터 8월 23일까지 총 128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6월 27일까지로 경기도 내 거주하는 청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홈페이지(https://www.gjf.or.kr/womanpia)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지난 17일 ㈜LF글로벌휴먼스와 교육 운영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과 LF글로벌휴먼스는 교육생 선발면접부터 함께 진행해 양질의 교육생을 선발하고, 매장의 채용 수요 발생 시 우수한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면접 없이 채용을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 홍춘희 여성능력개발본부장은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을 운영해 민ㆍ관이 서로 협력하여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역량개발2팀(031-270-98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