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도시공사,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5회 연속 인증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1/11 [12:03]

수원도시공사,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5회 연속 인증

신지현 기자 | 입력 : 2019/11/11 [12:03]

 

 

   
▲ 수원도시공사가 최근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관 5회 연속 인증받은 가운데 11일 오후 권선구 더함파크에서 열린 인증 수여식에서 이부영 사장(사진 왼쪽)과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가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관 선정됐다. 2007년 첫 인증(3년) 후 5회 연속 인증이다.

 

11일 공사에 따르면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 도입된 인증 제도는 현장에서 고객 만족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우수 기업이나 기관에 수여된다.

 

평가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평가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공사는 서비스 혁신시스템 구축, 운영을 통해 수준 높은 밀착형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특히 공사는 전국 도시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부영 사장은 “시민의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공사미션과 걸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