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군 초전기념관-오산교육재단, 시민참여학교 사업 위해 공동협력 협약 체결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17:16]

유엔군 초전기념관-오산교육재단, 시민참여학교 사업 위해 공동협력 협약 체결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0/01/21 [17:16]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오산시 유엔군 초전기념관(관장 김동희)과 오산교육재단(이사장 곽상욱)은 21일 유엔군 초전기념관 평화배움터에서 ‘학교연계교육(시민참여학교)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유엔군 초전기념관은 2013년 개관이래 오산교육재단의 학교연계 교육인 시민참여학교를 지속적으로 지원해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다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사업의 성과 제고와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 날 협약식에서 김동희 유엔군 초전기념관장과 조기봉 오산교육재단 상임이사는 ‘교육도시 오산’에 걸맞은 양질의 교육을 관내 학교에 제공하기 위한 상호 노력과 인적․물적․재정적 지원을 골자로 하는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향후 공동 수업 개발, 강사 전문성 강화 등 시민참여학교의 질적 향상을 위한 실질적 노력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김동희 유엔군 초전기념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리 기념관이 오산의 대표적인 역사문화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며 시민들에게 보다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