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근식 도의원, 경기항공고 방문 경기도 기능경기대회 입상자 축하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7/03 [15:16]

유근식 도의원, 경기항공고 방문 경기도 기능경기대회 입상자 축하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0/07/03 [15:16]

▲ 유근식 도의원이 경기항공고를 방문해 경기도 기능경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을 축하하고 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유근식 의원(더불어민주당ㆍ광명4)이 경기항공고등학교를 방문해 경기도 기능경기대회에서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수상한 학생들을 축하했다.

경기 광명시에 위치한 경기항공고등학교는 1981년 개교 이래 만 40년의 역사를 가진 특성화고등학교로, 주로 건축과 전자 분야의 전문기술인 양성의 길을 묵묵히 걸어오다 시대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올해부터 경기항공고등학교로 교명을 바꾸고 항공전기전자과, 항공영상미디어과, 스마트전자과, 건축과 등 4개 학과로 개편해 운영되고 있다.

경기항공고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한 경기도 기능경기대회는 도내 우수한 숙련기술인을 발굴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대회로 올해는 622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됐으며, 이번 대회에 참가한 경기항공고 건축과 목공예반 이승욱 학생(2학년)이 금메달을 수상하고, 박찬서 학생(3학년)이 은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유근식 의원은 경기항공고와 특성화고 학생들이 미래 경기도를 이끌 역군들이 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금메달과 은메달을 수상한 학생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마치 내가 수상한 것 마냥 기쁘다고 말하고, “앞으로 제조업의 근간을 이루는 뿌리산업을 활성화하고 미래 산업인재를 지속적으로 배출하기 위해서는 도내 특성화고에 대한 지역사회와 도교육청의 전폭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