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전시 >
수원SK아트리움, 스페셜 콘서트 <남경주의 뮤지컬 갈라쇼> 공연
 
신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8/04 [09:52]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남경주/수원문화재단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한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 남경주와 앙상블 배우들이 펼치는 화려한 뮤지컬 갈라쇼가 수원에서 펼쳐진다.

수원문화재단은 2020 스페셜 콘서트 남경주의 뮤지컬 갈라쇼가 오는 29일 오후 3시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고 4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남경주의 뮤지컬 갈라쇼<오페라의 유령>, <노트르담 드 파리>, <지킬 앤 하이드> 등 유명 뮤지컬 속 주옥같은 넘버들을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무대로 남경주 독창, 중창 및 합창, 탭댄스 등으로 구성됐다.

코로나 19 관련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좌석은 지그재그 띄어 앉기로 운영되며, 관람객은 공연장 입장 전 마스크 착용유무 확인 및 발열체크, 전자명부 작성을 거쳐 입장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과 티켓 정보는 인터파크 및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추석 앞두고
최근 인기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