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안성ㆍ평택
평택시 2021년도 친환경농자재 지원사업 신청접수
 
신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11/20 [11:53]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는 지난 9일부터 128일까지 농지소재지 읍동에서 2021년 친환경농자재(유기질비료, 토양개량제) 지원사업 신청을 받고 있다.

 

유기질비료 3(혼합유박, 혼합유기질, 유기복합비료)과 부숙유기질비료 2(가축분퇴비, 퇴비), 토양개량제 3(규산질, 석회고토, 패화석)을 지원하며, 지원대상은 농업경영정보를 등록한 농업인 또는 농업법인이다.

 

유기질비료는 비료의 종류와 등급에 따라 20기준 1,300~1,600원까지 등급별 차등으로 보조금을 지급하며, 토양개량제는 토양검정 결과에 따라 단위면적당 소요량을 산정하고 농가별 공급량은 산정한 법정 리동별 단위면적당 소요량과 농가신청의 면적에 따라 공급량을 산출해 자부담 없이 전액무상으로 지원한다.

 

토양개량제는 31주기로 공급되며, 2021년도 대상지역은 진위면, 서탄면, 고덕면, 중앙동, 송북동 등이다.

 

평택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신청기간 내에 신청해 지원혜택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많은 농업인이 신청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10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광고
최근 인기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