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안성ㆍ평택
평택시청 역도팀, 한국실업역도연맹회장배 단체전 준우승
박수민 선수 여자 주니어 선수권 2관왕
 
신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11/20 [17:28]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역도팀(감독 강병조)이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강원도 양구군 용하체육관에서 개최한 2020 한국실업역도연맹 회장배 대회에 참가해 여자부 경량급 단체전(고보금, 박수민, 박희진)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연이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열린 제11회 전국여자주니어역도선수권 대회에 71급으로 출전한 박수민 선수가 인상에서 90을 들어 올려 유민아 선수(86, 하이트진로)4차로 따돌리고 우승한 뒤 용상에서 107을 기록해 2위로 밀렸으나 합계에서 박수민 선수가 194를 기록해 종합우승을 차지하면서 명실상부 국내 명문 역도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강병조 감독은 항상 선수들이 마음 편하게 훈련하고, 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역도팀에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은 평택시에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해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평택시, 규제개혁 과제 발굴로
광고
최근 인기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