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통복천 수질개선 대책 특별위원회, 통복천 수질개선 관련 업무보고 청취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9:36]

평택시의회 통복천 수질개선 대책 특별위원회, 통복천 수질개선 관련 업무보고 청취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0/11/20 [19:36]

▲ 평택시의회 통복천 수질개선 대책 특위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의회 통복천 수질개선 대책 특별위원회(위원장 이병배) 지난 19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회의실에서 통복천 수질개선 대책과 관련한 집행부의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앞으로의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병배 위원장과 김승겸 부위원장을 비롯해 유승영·이윤하·정일구 위원이 참석했으며, 평택시에서는 환경국장  관련 부서 과장 등이 업무보고를 위해 참석했다.

 

특위 위원들은 통복천 수질개선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 진현황, 공공하수처리장 총인처리시설 설치사업, 하수관로 정비사업, 배다리생태공원 호소 수질개선 사업 등에 대한 집행부의 업무 보고를 청취한 ,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집행부의 수질개선 추진 방향에 대해 보다 심도 있는 검토를 주문했다.

 

이병배 위원장은 “통복천 수질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집행부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통복천이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문화·친수공으로 자리매김   있도록 시의회 차원에서 각별한 관심 가지고 의정활동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