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기본티콘’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기존 ‘경기주택도시공사’ 플러스 채널 친구를 포함한 약 2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플러스 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은 GH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감정표현과 직장생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됐으며, 다운로드 후 9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GH 브랜드 캐릭터인 ‘GH프렌즈’는 신 사명 홍보 및 호감도 높은 이미지 구축을 위하여 개발됐다.
GH프렌즈는 내 집 마련 등 현대사회의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경기도민 ‘연이’, ‘가호’, ‘키리’와 이들의 고민해결을 위해 파견된 GH의 ‘부기’, ‘제희’, ‘바비’ 로 구성돼 있다.
GH 관계자는 “앞으로도 ‘GH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SNS 이벤트를 통해 도민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