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오프라인 교육에 직접 참여가 어려운 도내 중소기업 재직자(1인 창업자 포함)를 대상으로, ‘온라인 과정’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교육생이 직전년대비 43% 증가한 1,172명이 수료하였으며, 올해는 온라인 교육 수요 증가를 반영해 지원규모를 확대 운영 할 예정이다.
교육분야는 ▲직무기본(계층/리더십, 인문학 등) ▲직무심화(인사/노무/총무, 재무/회계 등) ▲공통필수역량(OA/정보보안 등) ▲4차산업혁명 등 4개 분야 25개 과정으로 구성해 최신의 콘텐츠를 반영했다.
교육일정은 3월부터 12월까지이며 교육신청은 GBSA아카데미 온라인 연수원을 통해 진행되며 신청 후 승인처리가 되면 수강할 수 있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온택트 교육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다”며, “올해는 더욱 발전된 학습시스템과 이러닝(E-learning) 컨텐츠를 통해 중소기업 인적자원 개발의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교육일정 확인 및 신청은 GBSA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과원 교육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