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너는 나의 봄' 합류…서현진과 절친 케미 예고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6/08 [10:10]

김예원, '너는 나의 봄' 합류…서현진과 절친 케미 예고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1/06/08 [10:10]

 

 

배우 김예원이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출연한다.

 

8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김예원이 ‘너는 나의 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가 담긴 작품이다. tvN ‘풍선껌’을 통해 감성 짙은 대사를 선보인 이미나 작가와 SBS ‘더 킹-영원의 군주’,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을 통해 세련된 연출력을 펼친 정지현 감독이 만나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극중 김예원은 박은하 역을 맡는다. 박은하는 강다정(서현진 분)의 절친한 친구이자 카페를 운영하는 인물로, 톡톡 튀는 성격의 소유자다. 쌍둥이 철도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예측 불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예원은 영화 ‘도어락’, ‘국가대표2’, ‘써니’, KBS2 ‘바람피면 죽는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 영화부터 드라마는 물론 뮤지컬 ‘베르테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캐릭터와 장르를 불문하고 활약을 펼치고 있다.

 

매 작품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연기와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여 온 김예원이기에 ‘너는 나의 봄’에서 펼칠 새로운 모습에 대해서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