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남자 주인공! ‘청정무해남’ 예고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4/08 [15:20]

배우 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남자 주인공! ‘청정무해남’ 예고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2/04/08 [15:20]

 

 

배우 강태오가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남자 주인공 '이준호' 역할로 돌아온다.

 

오는 6월 ENA채널과 넷플릭스에서 첫 방송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는 IQ 164의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대형 로펌 신입 변호사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휴먼 법정물이다.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의 편견, 부조리에 맞서 나가는 우영우의 도전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강태오는 극 중 법무법인 한바다의 송무팀 직원 ‘이준호’로 분한다.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으로 어디서든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완벽한 남자다. 소송에 관한 다양한 업무를 보조하고, 사건 현장에서 추가 증거를 확보하는 역할을 맡은 그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와 교감을 나누며 묘하고 낯선 감정에 빠져들면서 훈훈한 케미를 발산할 예정.

 

'런 온',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 표현력을 선보이고 있는 강태오.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강태오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선보일 또 다른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과 호감도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태오와 박은빈의 만남만으로도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오는 6월 ENA채널(4월 29일부터 변경되는 SKY채널의 신규 채널명)에서 방영되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맨오브크리에이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