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NH농협은행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12 [17:27]

공무원연금공단, NH농협은행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5/12 [17:27]

▲ 공무원연금공단-NH농협은행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모습./공무원연금공단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황서종)과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12일 공단 제주본사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 공동 수행 ▲전·현직 공무원에 대한 금융 우대서비스 제공 ▲기타상호발전을 위해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공단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많은 부분에서 NH농협은행과 협업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으며, NH농협은행은 차별화된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전·현직 공무원의 복지향상에 기여함과 동시에 보다많은 고객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이날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가정의 달, 사랑의 쌀 나눔’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양 기관이 공동으로 기부한 1천만원상당의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된 후,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공단 황서종 이사장은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취약계층과 사회적 약자에대한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해졌는데, 이런 시기에 NH농협은행과 함께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업무협약이 밑거름이 되어 앞으로도 양 기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다양한 분야에서더욱 많은 협력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했으며,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무원연금공단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이를 더욱 확산해 가는데 농협은행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