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읍 자원봉사나눔센터, 취약계층 주거개선 봉사활동 실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18 [11:32]

안중읍 자원봉사나눔센터, 취약계층 주거개선 봉사활동 실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5/18 [11:32]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 안중읍행정복지센터는 안중읍 자원봉사나눔센터(센터장 차명화)가 주관해 자원봉사나눔센터 및 안중읍 유관 단체장, 안중읍 직원 등 15명이 지난 17일 안중읍 관내 불우 아동 세대를 찾아 주거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방정환 재단에서 사회 취약 계층을 발굴해 집수리를 돕는 사업의 일환으로, 집수리 전 주거환경이 열악한 불우 아동 세대의 집 안에 쌓인 쓰레기와 가구 등을 치우기 위해 안중읍행정복지센터 및 안중읍 단체협의회와 협력해 진행됐다.

 

이날 참여한 15명의 봉사자들은 집안에 쌓인 쓰레기를 치우고, 노후하거나 사용할 수 없는 가구를 버리거나 배치를 다시 하는 등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데 구슬땀을 흘렸다.

 

차명화 센터장은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안중읍 유관 단체장님들과 안중읍 산업팀 직원 분들께 감사하다. 이번 봉사활동으로 해당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지 찾아가 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고 했다.

 

김호경 안중읍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거개선 봉사활동에 힘써주신 많은 참여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주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안중읍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