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드라마세트장 7월 4~8월 31일 운영휴무

어서오산휴센터은 대신 체험 프로그램 운영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7/02 [12:26]

오산 드라마세트장 7월 4~8월 31일 운영휴무

어서오산휴센터은 대신 체험 프로그램 운영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7/02 [12:26]

▲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오산시
(시장 이권재)는 내삼미동 드라마세트장이 오는 74일부터 임시 운영 휴무를 갖는다고 밝혔다.

 

드라마세트장 내 원활한 공사 진행과 혹서기 따른 휴무로 74일부터 831일까지 관람을 제한하면서도 상설 공연이 예정된 716()723()에는더 킹: 영원의 군주드라마세트장에서 부분적으로 관람을 운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세트장은 91일부터 다시 개방하지만, 바로 옆에 위치한 어서오산 휴()센터에서 체험을 통하여 아쉬움을 달랠 수 있다.

 

1층 전시·체험 프로그램실, 2층 전망대 겸 청년 카페로 운영되고 있는 어서오산 휴()센터에서는 드라마의 여운을 달랠 수 있는 드라마세트장 컬러링 프로그램뿐 아니라, [휴 놀이터]를 통해 오산시 마스코트인 까산이를 제작할 수 있는 페이퍼 토이 프로그램이 상시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주말체험 프로그램 및 성인을 위한 특강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참여하며 작품을 만들어가는 토요체험 프로그램은 손수건 염색과 탈 만들기, 머그컵을 만들며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체험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7월에는 최대 4인의 가족 1팀으로 구성되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온 가족 일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수요특강은 성인을 위한 색다른 특강으로 전문 공예기법을 통한 키링, 마스크 스트랩, 천연염색 등으로 개인의 취미생활과 역량개발을 중심으로 체험이 이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를 통해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하며, 드라마세트장 관광안내소(031-375-7609)로 문의 가능하다.

 

어서오산 휴()센터에서는 방문하는 가족들과 연인들에게 즐거움과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복합관광 공간으로 자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오산시 관계자는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