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추석 맞아 기관 및 사회복지시설 방문

제2819부대 3대대, 수원나자렛의 집 등 4곳에 격려금 전달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9/08 [18:25]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추석 맞아 기관 및 사회복지시설 방문

제2819부대 3대대, 수원나자렛의 집 등 4곳에 격려금 전달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9/08 [18:25]

▲ 제2819부대 3대대, 왼쪽부터 김영균 의정담당관, 이찬용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유준숙 기획경제위원회 위원장, 김기정 의장, 배현경 대대장 외 관계자 2명, 김재섭 의회사무국장 / 수원특례시의회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은 추석을 앞두고 8일 군부대, 사회복지시설 등 4곳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에는 유준숙, 이찬용, 최원용 의원이 함께했다.

 

김 의장은 제2819부대 3대대, 수원남부소방서를 방문해“최일선에서 시민의 안전과 편의을 위해 헌신을 다하는 국군 장병, 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집중호우, 태풍 등으로 어려운 시기이니만큼 시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각종 사건·사고에 대한 철저한 대비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장과 의원들은 수원나자렛의 집,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시설 운영에 따른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기정 의장은 “항상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묵묵히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현장에 귀 기울이며 시의회 차원에서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복지정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