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시흥시는 아동의 꿈과 성장을 지원하고자 조성한 ‘시흥아이꿈터’의 7월 문화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지난 5월 31일 개관한 ‘시흥아이꿈터(시흥시 은계로 240, 은계1어울림센터 3~4층)’는 배움꿈터, 요리꿈터, 영유아쉼터와 공유공간인 스터디룸과 파티룸, 공공형 실내 놀이터로 구성돼 있다.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10시~20시, 토요일 10시~18시까지며,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관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아와 초등학생이 다양한 식재료에 대해 배우고 영양을 조화롭게 유지하는 ‘바른 먹거리 만들기’ ▲주말에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원데이 쿠킹 클래스’ ▲자세와 체형 교정의 효과가 높은 ‘성인 발레’ ▲영아를 위한 ‘오감인지놀이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은계1어울림센터 통합예약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중이다. 수강비는 프로그램별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통합예약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시흥아이꿈터 프로그램은 매월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월 19일부터 온라인 선착순 접수를 시작한다. 접수 문의는 시흥도시공사 체육시설1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