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에 김세제前태안농협 조합장 취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7/03 [14:09]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에 김세제前태안농협 조합장 취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7/03 [14:09]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정명근 화성시장이 30일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에 김세제 前 태안농협 조합장을 임명했다.

 

30일 화성시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개최된 이취임식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하여 윤효석 제10대 이사장, 김세제 신임 이사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로패 전달, 임명장 수여 등이 진행됐다.

 

이임 이사장인 윤효석 이사장은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에서 이사장까지 역임하며 화성시민들에게 봉사의 가치와 중요성을 전파하였고, 특히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고 사회공동체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기 위해 착한 공유사업 등을 추진하여 화성시 22만 자원봉사자 시대를 여는 데 공헌했다.

 

윤 이임 이사장은 “화성시 모든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으로 이사장직을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제11대 김세제 신임 이사장은 화성위탁영농 주식회사를 설립하여 화성시 농업발전에 기여했으며, 태안농협 제11대 및 제12대 조합장을 역임하며 획기적인 경영성과로 농협중앙회에서 최고의 농협으로 선정되는 등 화성시 발전을 위해 일해왔다.

 

김세제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윤효석 이사장님이 이루신 업적에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센터가 화성시 자원봉사 활동의 구심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윤효석 이사장님은 그간 시민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마련해주셨다”며, “앞으로 김세제 신임 이사장님을 중심으로 22만 화성시 자원봉사자가 하나되어 나눔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