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시흥시가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시흥청년스테이션에서 ‘시흥시·시흥고용복지+센터와 함께하는 쿠팡 Job day’(이하, ‘쿠팡 Job day’)를 개최한다.
시흥시와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이하, ‘시흥쿠팡’)는 2021년 지역주민 우선 채용 고용협약을 체결해 시민들에게 꾸준히 일자리를 제공해 왔다. 시흥쿠팡 관계자는 “그동안 시흥시민들의 참여와 관심 덕분에 시흥쿠팡은 전국 4위에 해당하는 규모와 물류량으로 성장했다”며, 이번 ‘쿠팡 Job day’를 통해 200명 이상을 채용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시흥시·시흥고용복지+센터와 함께하는 쿠팡 Job day’는 쿠팡 2센터(물류입·출고, 상하차), 쿠팡 3센터(반품 업무) 등 각 센터에서 100명 이상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시흥쿠팡은 행사 당일 면접자를 위한 셔틀버스를 운행해 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편리한 교통편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구직자의 취업 지원을 위한 이력서 컨설팅과 일자리 상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엄계용 시흥시 일자리총괄과장은 “2021년 이후 시흥시민들의 활발한 참여로 시흥쿠팡은 꾸준히 성장해 왔다. 이번 행사에도 많은 시민이 면접을 통해 채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신분증과 이력서를 지참 후 행사 당일에 현장 방문으로 참여하면 된다. 행사 당일 면접 지원 셔틀버스 운행 등의 교통편 정보와 모집 분야 상세 정보는 시흥시청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