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박명숙 의원, 이혜원 의원, 양평군어린이집 연합회 정담회 진행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12:56]

경기도의회 박명숙 의원, 이혜원 의원, 양평군어린이집 연합회 정담회 진행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10/21 [12:56]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의회 박명숙 의원 (국민의힘, 양평 1), 이혜원 의원(국민의 힘, 양평 2)은 18일 양평상담소에서 양평군 어린이집 연합회 회장, 민간어린이집 원장 관계자들과 어린이집 영아(만0~2세) 급식비 및 어린이집 운영비 지원에 따른 정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양평군 어린이집 연합회 관계자들은 영아 무상급식비 지원, 민간어린이집 보육교사 급여 지원, 외국인 자녀 보육료 지원, 어린이집 운영비 지원 등을 제안하고, 어린이집 운영의 어려움 및 애로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박명숙 의원은 “오늘 말씀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어린이집이 겪는 근본적인 해결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도록 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혜원 의원은 “어린이집 운영의 어려움 및 애로사항 문제는 정부, 경기도, 각 시·군 어린이집 부모들이 함께 노력해야 할 문제이며, 급식비 관련 사항은 교육부에서 교육감 권한 위임을 위한 법 개정 절차 과정 등 자세히 살며 현장의 의견을 전달하여 어린이집 운영이 현실화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