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주)팸텍, 학대피해아동지원을 위한 후원 협약…매달 100만원 지원매달 100만원 후원…학대 피해 아동 가정과 예방 사업에 지원
|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강은영)은 2일 팸텍(주)(대표 김재웅)과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팸텍(주)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매달 100만원의 후원금을 1년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로 약속하며 지역사회의 아동 학대 예방과 피해 아동 지원에 힘을 보탰다.
전달식은 화성시 동탄에 위치한 팸텍(주) 본사에서 열렸으며, 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의 김경한 예방옹호팀장과 팸텍(주)의 고문기 전략기획실 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팸텍(주)는 자동화 솔루션 기업으로, 반도체와 스마트 팩토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2024년에는 경기도 착한기업 인증을 받으며 사회적 책임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학대 피해 아동 가정을 지원하고 아동 학대 예방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강은영 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팸텍(주)의 지속적인 나눔이 지역 아동들에게 큰 희망이 되고 있다”며 “후원금을 통해 학대받은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웅 팸텍(주) 대표는 “학대 피해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없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싶다”며 “우리 지역 아이들이 더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2006년 개소 이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과 보호, 치료 및 관련 지원 업무를 수행하며 아동 학대 근절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