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경기도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 하계방학캠프 참가자 모집
초등학교 3∼6학년 대상으로 6월 10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6/10 [11:50]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닝투데이=조지영 기자]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파주캠프(구 경기영어마을)에서 ‘2019년 하계방학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는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과 글로벌 문화 의식 함양을 목표로 매 시즌 새로운 주제를 정해 방학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하계방학캠프에서는 ‘예전의 여름은 어땠을까?’(A Retro Summer)를 주제로 레트로(복고풍) 감성의 음악, 문화, 역사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음반 커버 꾸미기, 복고 댄스 학습 후 직접 뮤지컬 주인공 되기, 뮤직비디오 보고 퀴즈 풀기, 1990년대 간식 만들기, 유행어 배우기 수업 등 다양한 그룹 체험 활동으로 구성됐다.

 

학생들은 활동에 참여하며 영어 읽기·쓰기·말하기·듣기를 자연스럽게 학습하게 된다.

 

이 외에도 스포츠센터 실내 수영장에서 학생들의 무더위를 식혀줄 물놀이를 준비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이며, 기수별(1기 7/29∼8/9, 2기 8/12∼8/23)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6월 10일부터 체인지업캠퍼스 홈페이지(www.gchangeupcampus.or.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참가비는 120만원이며 경기도민일 경우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한부모가족,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배려 대상은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에서 교육비 전액을 지원하며 학교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접수 관련 문의는 콜센터(1588-0554)를 통해 하면 된다.

 

정종삼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장은 “하계방학캠프는 체험과 놀이를 통해 즐겁게 영어를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접하며 방학 동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것”이라며 “많은 학생들이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는 안전한 교육 운영을 위해 야간 생활지도교사를 숙소동마다 배치하고 있으며, 청소년 상담사가 참가 학생들의 적응을 돕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복절 극장가 봉오동 전투 VS 엑시트…엎치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