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수원시, 8월 31일까지 ‘우리동네 감성사진 공모’
 
신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7/17 [08:06]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수원시가 ‘시민의 눈으로 본 소소하고 일상적인 우리 동네 모습’을 주제로 한 사진을 공모한다.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감성을 표현하는, 동네 구석구석의 매력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사진은 인물, 풍경, 사물 등을 배경으로 JPEG 파일 형태, 20MB이내 용량, 가로·세로 각 3400Pixel·2400Pixel 이상이어야 한다.

 

수원시민뿐 아니라 전국에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명이 사진 3점 이상 응모해야 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이메일(seoheekyung@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감수성, 작품성, 독창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유명 관광지보다는 동네 이야기를 담은 사진이 심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9월 18일 시 홈페이지(www.suwon.go.kr)와 블로그(https://blog.naver.com/suwonloves)에 선정 결과를 공개한다.

 

최우수(1점)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 우수(5점) 수상자에게 20만 원을 지급한다. 장려(10점) 수상작은 10만 원, 입선(10점)은 3만 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한다.

 

선정된 사진은 ‘수원 동네 이야기’를 주제로 운영 중인 수원시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suwon_city)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suwonloves) 등에 활용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우리 지역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감성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며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31-228-3622(수원시 홍보기획관 뉴미디어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염태영 시장, 한국환경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