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에이핑크 정은지, 백지영 신곡 ‘우리가’ 피아노 버전 공개
 
김정화 기사입력  2019/10/08 [14:22]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핑크 정은지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슬기로운 ?지생활’에서 첫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정은지는 지난 4일(금) 백지영의 신곡 ‘우리가’ 피아노 버전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정은지는 백지영의 신곡 ‘우리가’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원곡과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초반부는 절제된 감정선을 이어가다 후반부엔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감정선을 폭발 시켰다.

 

영상의 댓글에는 “난 사귀지도 않았는데 이별한 기분이야”, “감정 몰입을 너무 잘해서 나까지 울컥해 버림”, “눈물이 왈칵 쏟아진다”, “그냥 감동 그 자체”, “처음 듣게 된 노래인데 미쳤다”, “왠지 모르게 공감이 너무 되는 가사”, “나 모태 솔로인데 왜 울고 있는데”, “가만히 듣고만 있어도 힐링된다” 등 많은 이들이 노래 가사에 대한 공감을 보이고 있다.

 

또 백지영은 자신의 SNS에 “정은지 우리가 물개 박수 !!!!!!!”라며 극찬, 훈훈한 선후배 사이를 자랑했다.

 

한편, 백지영의 신곡 ‘우리가’는 이별에 대한 고민이 있는 혹은 이별을 겪어 봤던 사람들의 격한 공감을 얻고 있다.

 

<사진=커버영상 캡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수원시, 노숙인시설·지역자활
최근 인기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