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이홍기, 군입대 전날 촬영한 라이브 영상 공개…백지영 <우리가>
 
김정화 기사입력  2019/10/08 [12:10]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FT아일랜드 이홍기의 군입대 직전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홍기는 군입대 전 백지영의 신곡 ‘우리가’ 라이브 영상을 촬영했고, 어제(7일) 백지영의 소속사 트라이어스 유튜브 채널(https://youtube.com/triusent)에서 이를 공개했다.

 

라이브 영상 속 이홍기는 ‘우리가’ 후렴구를 특유의 가창력으로 완벽 소화했다. 특히 군입대로 인해 팬들과 잠시 이별을 앞둔 이홍기가 부른 “한 없이 아껴주던 우리가 왜 우리가 왜 우리가 헤어지려고 하나요”라는 가사가 현실로 와 닿아 격한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노래 진짜 짱”, “아 너무 좋아”, “노래 하나 최고”, “이런 깜짝 선물이 있었네요”, “감동이에요”, “풀버전 듣고 싶다”, “이홍기 목소리랑도 잘 어울린다”, “노래도 홍기도 다 좋다”, “군대 간거 꿈 인줄”, “전역 언제지 벌써 그리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백지영의 신곡 ‘우리가’는 이별에 대한 고민이 있는 혹은 이별을 겪어 봤던 사람들이 공감할 가사를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믿고 보는 배우 지성이 출연하여 이별을 한 남자의 아픔을 애절하게 표현하여 곡의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한편 이홍기는 지난 30일(월) 신병훈련소에 입소했다.

 

<사진-커버영상 캡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5일 ‘동북아 평화를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