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빅스 라비, 솔직 러브 토커 5MC ‘부럽패치’ 결성!
 
김정화 기사입력  2020/02/14 [16:00]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MBC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빅스 라비가 ‘부럽패치’를 결성해 솔직한 ‘러브 토커’로 활약을 펼친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측은 14일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빅스 라비가 ‘부럽패치’ MC로 합류해 당당히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3커플들의 러블리한 일상을 파헤친다”고 전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당당하고 솔직한 현실 연애를 보여줄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PD, 최송현-다이버 남자친구 커플들의 러블리한 연애를 낱낱이 파헤칠 5MC 군단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빅스 라비가 각각 어떤 포지션으로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2020년 예능 대세 가도를 달리고 있는 장성규와 장도연, 그리고 ‘예능 신동’으로 핫하게 떠오른 허재는 ‘넘을랑 말랑’하는 예측불허 입담으로 리얼 연애의 찐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사랑을 꿈꾸는 소녀 전소미와 ‘예능 새싹’ 빅스 라비가 합세해 요즘 아이돌, 요즘 세대들의 연애와 사랑 이야기가 흥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PD, 최송현-비밀의 연인 3커플의 스윗한 연애 일상과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빅스 라비의 질 수 없는 로맨틱 토크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오는 3월 M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수원시, 노숙인시설·지역자활
최근 인기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