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경희대학교, 2020 KHU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인재 매칭 서비스, 직무별 상담 채널 운영 등 온라인만의 이점을 살려 진행
 
신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9/15 [14:08]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020 KHU 온라인 취업박람회 홍보물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희대학교(총장 한균태) 미래인재센터는 916일부터 922일까지 재학생 및 졸업생들을 위한 2020 KHU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희대학교 미래인재센터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채용 설명회, 캠퍼스 리쿠르팅 등이 다수 취소되며 좁아진 취업 시장에 답답함을 느꼈을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를 결정했다. 온라인 취업박람회는 ▲실시간 채용설명회 ▲채팅/화상 채용 상담 ▲취업 정보 커뮤니티 ▲기업정보 및 이벤트로 구성했다. 실시간 채용설명회와 채팅/화상 채용 상담에서는 박람회에 참여한 기업 인사담당자 및 관련 직무 현직자들이 학생과 소통하고 상담한다. 취업 정보 커뮤니티, 기업정보에서는 취업 정보 및 참여 기업 관련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취업박람회만의 장점을 살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인재 매칭 서비스와 직무별 상담 채널이 대표적이다. 인사담당자가 원하는 인재상을 검색하면 학생 데이터를 통해 해당 인재상에 적합한 학생을 검색할 수 있고, 일대일 또는 다대다 상담 시 직무별 상담 채널을 운영해 양질의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시 응답 가능한 온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해, 취업박람회 참여자가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2020 KHU 온라인 취업박람회는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2020 KHU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준비한 경희대학교 미래혁신원 이영학 단장은 위기를 기회로 삼아 오프라인의 단점을 장점으로 변화시킨 취업의 장으로 거듭나도록 충분한 사전준비를 통해 운영하겠다학생들의 참여와 후기를 바탕으로 앞으로 취업박람회를 더욱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남시, 신설 한강교량 및 4개
최근 인기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