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경기도교육청, 코로나 극복송 '그날이 오면' 뮤비 공개
도교육청 홍보대사 쌤튜버 ‘달지’ 참여해 눈길
 
신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11/17 [18:52]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코로나 극복송 '그날이 오면' 뮤비/경기도교육청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교육청 학교의 코로나19 극복 노력을 응원하는 ‘손 씻기 송’, ‘마스크 송’에 이어 ‘그날이 오면’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공개했다.

 

‘그날이 오면' 경쾌한 리듬의 박자와 코로나19 끝나는 날까지 우리 함께 힘내자는 의미를 담은 가사로 학생 눈높이에 맞춰 제작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에는 도교육청 홍보대사 이현지(랩하는 쌤튜버 ‘달지’) 학생들과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도교육청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학생 누구나 보고 즐길  있도록 다양한 매체로 홍보해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


도교육청 김주영 대변인은 “누구나 즐겁게 따라 부를  있는 노래는 코로나19 지친 사람들에게 응원과 위로가  것”이라고 말했다.

‘그날이 오면’ 뮤직비디오는 경기도교육청 유튜브 채널 ‘경기도교육청 TV’에서   있다.


한편, ‘달지’와 래퍼 ‘처리’가 참여한 경기도교육청의 ‘마스크 송’은 지난 9 25 유튜브에 영상을 공개한 이후 현재까지 조회  193 회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10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광고
최근 인기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