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 >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송영만 의원, 2020 전국지방의회 친환경최우수의원 선정
 
이복영 기자 기사입력  2020/11/20 [17:02]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송영만 도의원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송영만(더불어민주당ㆍ오산1) 의원이 20일 2020 전국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2개월에 걸쳐 전국 지방의회 의원 3,500여명을 대상으로 전체 의정활동을 평가하였는데경기도의회에서는 송영만 의원이 최종 선정됐다.

 

송영만 의원은 8, 9대를 거쳐 제10대 경기도의회 3선 의원으로서 13여개의 조례안을 대표발의 및 654여개의 조례안 제·개정에 참여했고수질환경정책과 하천정비친환경 도시건설 및 보건복지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친환경적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영만 의원은 “이런 좋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고앞으로도 환경 보전을 위해 근원적이고 기본적인 정책이 집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10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광고
최근 인기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