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화성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10주년 기념식 참석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0/29 [19:19]

화성시의회, 화성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10주년 기념식 참석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10/29 [19:19]

▲ 행사장 전경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화성시의회는 1029, 화성시 어린이ㆍ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10주년 기념식(화성시청 대강당)에 참석해 화성시의 건강한 복지를 응원했다.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 임채덕 의원을 비롯해 관내 지역급식소 시설장, 수원대 총장, 어린이집 연합회장, 지역아동센터장, 시민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

 

배정수 의장은 축사를 통해 화성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묵묵히 애써온 센터의 지난 10년간의 성과는, 말 그대로 밥심으로 이뤄낸 값진 결과라며, “화성시의회도 앞으로 센터의 열정과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임채덕 경제환경위원장은 화성시의 미래를 위해서는 어린이ㆍ사회복지 급식관리가 가장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큰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의회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화성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2014년 설립 이후, 지역 내 800여 급식소에 위생 및 영양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린이와 취약 계층의 건강을 위한 안전한 식단을 마련해 왔다. 앞으로도 화성시의회는 시민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센터의 역할을 응원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