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외식업소 맞춤형 경영컨설팅 지원사업' 보조사업자 모집

15일까지 수원시 위생정책과 위생관리팀 방문해 신청해야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3/07 [10:38]

수원시, '외식업소 맞춤형 경영컨설팅 지원사업' 보조사업자 모집

15일까지 수원시 위생정책과 위생관리팀 방문해 신청해야

신지현 기자 | 입력 : 2019/03/07 [10:38]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수원시가 ‘외식업소 맞춤형 경영컨설팅 지원사업’을 운영할 보조사업자를 15일까지 모집한다.

 

‘외식업소 맞춤형 경영컨설팅’은 경영·메뉴·홍보 전문가가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규모(면적 100㎡ 이하) 외식업소를 찾아 경영 전반에 걸친 문제점을 진단한 후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보조사업자는 외식업소 경영진단, 조리기술 지도 등 맞춤형 경영컨설팅 지원사업을 하게 된다. 식품·위생 분야 현장방문 컨설팅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단체나 기관이 신청할 수 있다.

 

보조사업자는 외식업소를 방문해 ▲경영현황과 문제점을 진단하고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경영진단’ ▲상권 입주 분석 등을 통한 ‘마케팅 전략’ ▲SNS 등 온라인을 이용한 ‘업소·메뉴 홍보’ ▲외식·소비현황을 분석한 ‘메뉴 개발’ ▲위생 분야 친절서비스 교육 등을 컨설팅한다.

 

운영을 희망하는 기관·단체는 신청서와 필요 서류를 준비해 15일까지 수원시청 위생정책과(팔달구 효원로 241 별관 3층)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 홈페이지(http://www.suwon.go.kr) ‘공고·고시·입법예고’ 게시판에서 ‘외식업소’를 검색해 확인하거나 위생정책과 위생관리팀(031-228-2227)으로 문의하면 된다.

권용찬 수원시 위생정책과장은 “수원시를 대표하는 외식업소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컨설팅 사업을 전개할 것”이라며 “사업을 성실하게 수행해줄 단체·기관의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