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가정의 달 축제

‘가족사랑 어린이 동요대회’성황리 개최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5/26 [10:40]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가정의 달 축제

‘가족사랑 어린이 동요대회’성황리 개최

이복영 기자 | 입력 : 2019/05/26 [10:40]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5월 25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산세교복지타운 광장에서‘가족사랑 어린이 동요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가정의 달 축제‘가족사랑 어린이 동요대회’는 오산지역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약 1,0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여하여 오산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축제는 어린이 동요대회와 우리가족 행복 손편지쓰기 전시회, 플리마켓, 체험부스, 플레이존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조은오산병원, 대한드론교육원 경기남부지원, C&C미술교육원 오산점, 오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더불어샵 등이 참여하고 LH경기지역본부오산권 주거복지지사, (사)오산시강원도민회, 수원축산농협 세교점 등 많은 분들이 더욱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후원했다.

 

이날 축제에 참여한 한 가족은 “다양한 부스체험을 통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어린이 동요대회에 참여하고 경품도 당첨되어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축제를 많이 진행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가정의 달 축제에 보내준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오산시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찬 미래와 가족 및 사회통합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