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시민생활처, 2019년 제5회 꿈나무 수영대회 개최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6/03 [15:25]

화성도시공사 시민생활처, 2019년 제5회 꿈나무 수영대회 개최

이복영 기자 | 입력 : 2019/06/03 [15:25]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 시민생활처는 지난 6월 2일(일요일) 『제5회 꿈나무 수영대회』를 화성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회는 관내 4개 체육센터(화성국민체육센터, 화성그린환경센터, 동탄중앙어울림센터, 화성남부국민체육센터)에서 총 242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하여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 개인혼영, 발차기 등 6종목 10개 시합으로 진행되었다. 유시은(화성국민체육센터), 박유빈(그린환경센터), 이소연(동탄중앙어울림센터), 문지성(화성남부국민체육센터 어린이가 최우수선수상을, 박성훈(화성국민체육센터), 임수빈(그린환경센터), 김차은(동탄중앙어울림센터), 서지원(화성남부국민체육센터) 어린이가 우수선수상을 차지했다.

 

행사 참가자의 부모는 “아이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솜씨를 발휘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고,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여서 즐거웠다”며 소감을 말했다.

 

화성도시공사 관계자는 “이번 꿈나무 수영대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생활체육의 즐거움 뿐 아니라 가족과 함께하는 추억을 제공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화성시민들의 생활체육활동을 지원함으로써 건강한 화성시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