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매거진 <인인화락> 여름호 발간

조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09:04]

수원문화재단 매거진 <인인화락> 여름호 발간

조지영 기자 | 입력 : 2019/06/25 [09:04]
   
 

[모닝투데이=조지영 기자]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지난 6월 25일 ‘Breeze, 바람, 희망, 흐름’을 주제로 <인인화락> 여름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인화락>은 27번째로 발간되는 수원문화재단 계간지로, 다채롭고 풍성한 내용을 담았다.

 

이번 여름호에는 설치미술가 최정화 작가, 수원시립합창단 박지훈 예술감독, 수원문화재단 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 선정 작가들과의 인터뷰가 독자를 찾아간다. 또한 여름밤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축제인 수원문화재야행, 달빛동행, 수원재즈페스티벌과 여름을 마주할 수 있는 공간인 수원야외음악당, 수원유스호스텔, ‘호캉스’ 호텔을 소개한다. 봄호의 장안 안내서에 이어 여름호에서는 권선 안내서로 권선구 공간을 소개하고, 수원의 팔색길 중 여우길을 걸으며 얻은 여행 팁도 담았다. 그뿐만 아니라 소소하고 감성적인 에세이까지 이번 <인인화락> 여름호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수원문화재단은 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magazine.swcf.or.kr)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정된 글은 다음 가을호에 실릴 예정이다. <인인화락> 정기구독은 수원문화재단의 문화예술기부 프로젝트 싹ssac의 정기기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기획홍보팀 (031-290-3516)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