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12일) 네이버TV ‘인서울2’ 민도희와 진예주의 아찔하고 짜릿한 동거가 시작된다.
네이버TV를 통해 내일(12일, 금) 오후 7시 최초 선 공개되는 ‘인서울2’(제작 플레이리스트)는 서로를 인생 최고의 친구라고 자부했던 두 여자가 처음 느껴보는 관계의 권태기를 통해 배워가는 여자들의 ‘진짜’ 우정 이야기. 앞서 ‘인서울1’이 민도희(강다미 역), 장영남(송영주 역)의 현실적인 모녀 이야기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가운데 ‘인서울2’에서는 서울로 상경한 민도희와 진예주(이하림 역)의 룸메이트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에 더욱 쌔끈(세련되고 끝내준다는 의미)하게 돌아온 ‘인서울2’ 시청포인트 3가지를 공개한다.
1. 관계 권태기 맞은 민도희-진예주-려운, 찐우정 찾기!
앞서 고3 수험생 케미를 선보였던 민도희, 진예주, 려운이 ‘인서울2’로 컴백을 알려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민도희는 인생 권태기에 빠진 철학과 부과대 ‘강다미’로, 진예주는 전남친을 피해 학기 중 휴학을 선언한 경영학과 휴학생 ‘이하림’으로 분한다. 민도희는 룸메이트가 되면서 자신에게 집착하는 진예주에게 벗어나고자 ‘진예주 솔로 탈출 작전’을 계획하고, 진예주는 오매불망 집에서 민도희만 기다리는 ‘도희바라기’ 면모를 드러낼 예정. 이에 민도희와 진예주는 서로를 향한 집착, 의견 충돌 등으로 갈등을 겪는 아슬아슬한 절친 워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또한 려운은 민도희의 남자친구 ‘윤성현’으로 분해 여자친구 민도희를 사이에 두고 진예주와 예상치 못한 애정 쟁탈전을 펼쳐 웃음과 짠내를 동시에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극 중 민도희, 진예주, 려운은 각별한 우정을 자랑하는 고등학교 친구들. 이에 ‘인서울2’는 인서울에 성공한 뒤 꽃길만 걸을 줄 알았던 세 사람이 뜻하지 않은 갈등 속에서 진정한 우정을 나누는 스토리를 흥미롭게 그려내 팬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2. 활력 더할 뉴 페이스 이기택-정혜린, 출격 준비 완료!
‘인서울2’에 뉴 페이스 이기택과 정혜린이 출격한다.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이기택은 얼떨결에 과대를 맡게 된 철학과 간판 괴짜 ‘철또’ 역을 맡았다. 철또는 ‘상상도 못할 술버릇의 소유자’, ‘모든 수업에서 F학점 달성’ 등 무성한 소문에 휩싸인 인물. 이에 이기택은 신선한 마스크와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부과대 민도희와 사사건건 부딪히는 티격태격 케미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정혜린은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 2’,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등 장르를 넘나들며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는 핫루키. 민도희의 철학과 동기인 과탑 ‘우보미’ 역으로 분해 성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행동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에 뉴 페이스 이기택, 정혜린의 합류로 더욱 흥미진진해질 ‘인서울2’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3. 찐절친 민도희-진예주! 위험하고 아찔한 동거기!
찐절친 민도희와 진예주의 위험하고 아찔한 동거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고등학생 시절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을 만큼 돈독한 우정을 쌓아왔다. 이에 두 사람은 절친과 동거하고 싶어하는 팬들의 로망을 충족시키면서 동거로 인해 생기는 현실적인 고충을 겪으며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앞서 ‘인서울2’는 의문의 바나나 팬티 소동과 여대생이기에 가능한 솔직하고 거침없는 돌직구까지, 아찔한 동거의 서막을 여는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꿀잼을 예고한 바. 민도희와 진예주의 동거 라이프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긴장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한편 ‘인서울2’는 내일 12일(금) 오후 7시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이후 첫 공개를 시작으로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금, 화 오후 7시에 선 공개된다. 또한 네이버 브이라이브, 타 플랫폼을 통해 19일(금) 1-2회 통합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네이버TV,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