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 송탄관광특구 활성화 간담회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1 [11:53]

평택시의회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 송탄관광특구 활성화 간담회

김현진 기자 | 입력 : 2020/10/21 [11:53]

▲ 송탄관광특구 활성화 간담회 모습/평택시의회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평택시의회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은 지난 20 시의회 3 간담회장에서 송탄관광특구 활성화 관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관우 위원장이 주관했으며, 홍선의 의장, 이병배 의원, 김영주 의원, 최은영 의원, 권현미 의원과 김도연 송탄관광특구연합회장  관련 단체장 10여명, 평택시 관광과장  관계공무원   30여명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송탄관광특구 관련 단체장들은 관광특구 활성화를 위해 2015 용역 결과로 추진한 시설환경개선  콘텐츠 특화사업  24개중  추진된 철길 가로공원 조성  11 사업에 대한 설명을 청취한  향후 추진되는 관광특구 관련 사업 또는 용역 추진시 관련 단체  지역 상인들의 의견을 반영할 것을 제안했으며, 송탄관광특구의 발전을 위한 실질적 방안과 코로나로 인한 피해상인들의 지원방안을 마련해줄 것을 요구했다.

 

이에 평택시 관계자는 단체장들의 요구 사항에 대해 관련법률 등을 적극 검토해 송탄관광특구가 활성화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은 “오늘 송탄관광특구 활성화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방안을 찾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이런 간담회를 통해 집행부에서는 관련 단체  지역 상인들과 충분한 협의와 설명으로 관련 사업이  진행   있도록 노력해 달라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