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소년 갈등타파 UCC 공모전 참가자 모집청소년들의 아이디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갈등 인식 개선 교육, 홍보 자료로 활용
도내 중·고등학생과 공고일 기준(’20.10.22) 만 13세~18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10인 이내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 생활 전반에서의 갈등과 해결과정을 주제로 하며 공모 분야는 공익광고, 뮤직비디오, 역할극 3개 분야다.
접수 기간은 11월 23일까지로 도는 ▲창의성 ▲적합성 ▲완성도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1차 실무평가, 2차 본선평가를 통해 오는 12월 7일 최종 수상작을 결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작 수상팀(부문 통합, 1개팀)에게는 경기도지사 명의 최우수 상장과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우수작 수상팀(부문 통합, 2개팀)은 우수 상장과 상금 50만원, 장려작 수상팀(부문 통합, 3개팀)에게는 장려 상장과 3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경기도청 홈페이지 고시, 공고게시판 이나 경기도 통합공모 게시판 공고문 내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스캔본을 작품영상과 함께 다음달 2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접수 이메일 또는 도 민관협치과 갈등조정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서남권 경기도 소통협치국장은 “수상작들은 향후 도내 청소년 갈등인식 개선교육 자료와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이번 공모전에서 갈등에 대한 청소년들의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참신한 작품들을 많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