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대한민국 일자리 어워드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일자리 엑스포 우수컨텐츠 전시 및 일자리 창출 공로 인정 받아[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GH(사장 이헌욱)는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어워드’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어워드’는 대통령직속일자리위원회와 행정안전부 등이 공동 주최한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에 참여한 공공기관과 지자체 등을 대상으로, 우수한 컨텐츠 전시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의 공로가 인정되는 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엑스포에 참여한 122개 기관 중 7개의 공기업과 8개의 지자체가 수상하였으며, GH는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GH의 주요 실적으로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신입직원 채용’(최근 5년간 매년 평균 41명씩 채용) ▲신규직무 발굴을 통한 일자리 나눔 ‘주거서비스 코디네이터’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일자리 창출 ‘주거복지길라잡이’ ▲‘새로운 경기, 좋은 건설일자리 업무협력체계 구축’ ▲‘징검다리 일자리 사업’ 등으로 한국판 뉴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 등이 있다. 또한, GH는 일자리 엑스포에서 인재채용, GH기본주택, 기업성장센터, 3기 신도시 등 우수하고 다양한 컨텐츠들을 전시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공사 관계자는 “GH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조속히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확산에 최선을 다하여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