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경기도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 대상 수상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2/17 [11:30]

평택시, 경기도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 대상 수상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0/12/17 [11:30]

▲ 평택시가 경기도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 대상을 수상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는 평택 사이버농업인연구회가 지난 16일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열린 ‘2020 경기도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에 출전해 스토리텔링(정은아) 경진, ICT 활용사례(박정순) 경진 분야에서 대상, 사이버농업인연구회활동(이용희, 이진영) 경진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농업인들에게 정보문화를 확산하고, 급변하는 정보화시대를 선도하는 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해 농가 브랜드 활용사례 경진, 농산물 홍보 라이브 방송 경진 등 5개 분야로 비대면 온라인 발표로 진행됐다.

 

이에 정은아씨는 전자상거래 운영을 하면서 한빚농원 맛다맛배의 스토리 있는 상품 설명으로 농가 및 생산제품을 홍보하는 내용으로 발표해 대상을 받게 됐다.

 

또한, 박정순씨는 ICT기술을 활용하고 있는 새싹인삼 식물공장에 대해 소득창출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정보화 확산 사례를 내용으로 발표해 대상을 받게 됐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평택 사이버농업인연구회가 경진대회 참여를 통해 경기도 농업인의 정보화 활용 동기 부여를 마련하고 농업인들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어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