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연말연시 맞아 어려운 이웃 돕는 손길 이어져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2/23 [07:10]

하남시, 연말연시 맞아 어려운 이웃 돕는 손길 이어져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0/12/23 [07:10]

▲ 연말연시를 맞아 하남시에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하남시에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백조현대B상가 번영회(회장 이성근)하남시에하남 사랑나눔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성근 회장은 번영회 회원들이 뜻을 모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했다밝혔다.

 

또 같은 날 도이치모터스 미사서비스센터(대표 권오수)도 하남시에하남사랑나눔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권오수 대표를 대신해 참석한 황해송 부사장은 코로나19 위기로 힘든시기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 가정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고 좋은 곳에 사용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울 소재 마스크 제작 업체인 캐드원(대표 김승환)에서도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방역마스크를 기탁하는 등 연말 도움의 손길이 계속 이뤄지고 있다고 시는 밝혔다.

 

김상호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기탁하신 모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