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의 의장 등 평택시의회 의원, 대한민국소통발전대상 수상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2/23 [18:01]

홍선의 의장 등 평택시의회 의원, 대한민국소통발전대상 수상

김현진 기자 | 입력 : 2020/12/23 [18:01]

▲ 홍선의 의장이 대한민국소통발전대상을 수상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평택시의회 홍선의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10명이 지난 23 시의회 3 간담회장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소통발전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소통발전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언론인연대가 주최하고 ybcnews 주관한 이날 시상식에서는 시민의 목소리가 시정에 반영될  있도록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해  지방의원과 시민 행복을 위해 소통하는데 기여한 공무원, 경찰, 시민  22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평택시의회 의원 중에서는 ‘기초의회 리더십 부문’에서 홍선의 의장과 강정구 부의장이, ‘기초의회 의정 부문’에서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 곽미연 복지환경위원장, 이종한 산업건설위원장, 권영화, 최은영, 이해금, 김승겸, 정일구 의원이 수상했다.

 

홍선의 의장을 비롯한 수상자들은 “이번 상은 그동안의 의정활동에 대한 칭찬의 의미 보다는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 행복과 평택시 발전을 위해 발로 뛰며,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경기도 행정명령과 관련, 수상자들이 각자 별개의 공간에서 대기하다가 순서대로 행사장에 들어가 수상함으로써 행사장 안에 4명만 입실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