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구마사' 정혜성, 도무녀 ‘무화’ 역으로 첫 방송부터 눈길 사로잡는 활약!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3/23 [11:35]

'조선구마사' 정혜성, 도무녀 ‘무화’ 역으로 첫 방송부터 눈길 사로잡는 활약!

김현진 기자 | 입력 : 2021/03/23 [11:35]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조선구마사’ 정혜성의 1회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어제(22일) 첫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연출 신경수/극본 박계옥/제작 스튜디오플렉스, 크레이브웍스, 롯데컬처웍스)에서 국무당의 도무녀 ‘무화’ 역으로 분한 배우 정혜성이 첫 방송부터 남다른 활약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 중 생시의 공격에 당한 강녕대군(문우진 분)을 위해 굿을 하는 무녀로 등장, 아리따운 비주얼과 춤사위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정혜성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느껴지는 신비롭고 비범한 아우라로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여리지만 단호해 보이는 표정과 눈빛, 손 끝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섬세한 춤으로 완벽하게 캐릭터에 녹아 든 연기를 보인 그녀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생명의 은인인 원명왕후(서영희 분)를 위해 목숨을 걸고 악령에게 당한 강녕대군을 구마하려는 무화의 운명을 유려하게 담아낼 정혜성의 열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SBS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 2회는 오늘(2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