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이경규, 빅웃음 만발한 예림이 결혼식 비하인드 대방출!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3/08 [17:28]

'호적메이트' 이경규, 빅웃음 만발한 예림이 결혼식 비하인드 대방출!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2/03/08 [17:28]

 

 

'호적메이트' 이경규가 예림이 결혼식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3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8회에서는 예림이 신혼집을 찾은 이경규의 웃음 만발 호적라이프가 그려진다.

 

이날 이경규는 딸 예림이의 신혼집에서 예림이 결혼식 영상을 감상한다. 예림이는 지난해 12월 경남 FC 소속 축구선수 김영찬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경규는 결혼식 영상을 보며 "저런 순간이 올 줄은 몰랐는데"라며 만감이 교차했던 결혼식을 회상한다.

 

무엇보다 예림이 결혼식은 게스트들의 예능 뺨치는 축하 공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그 가운데 이수근-김준현과 조혜련의 축하 공연은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하며 하객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던바.

 

이에 대해 이경규는 딸 예림이는 물론 사위조차 몰랐던 결혼식 비하인드를 대방출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특히, 조혜련의 '아나까나' 축하 무대에 대해 이경규는 "결혼식 전날 (조혜련에게) 갑자기 전화가 왔더라"라며 무대 만큼이나 빵 터지는 뒷이야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과 얽힌 놀라운 비하인드와 신부 입장 당시 이경규와 예림이의 속마음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호적메이트' 8회는 3월 8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