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서의 ‘유어바이브’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효산고등학교 좀비 바이러스의 최초 감염자인 ‘현주’ 역을 맡아 작품의 흥행과 더불어 전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 정이서가 앞서 공개된 ‘유어바이브’ 화보에 이어 비하인드 컷에서도 끝없는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이서는 투명한 피부가 빛나는 맑고 청초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특유의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부터 세련되고 우아한 모습, 상큼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화보 촬영에 집중하며 각각의 컷마다 변화무쌍한 눈빛과 섬세한 손동작이 가미된 프로페셔널한 포즈는 물론,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로 브이를 그려 보이는 등 귀여움까지 더해진 것.
뿐만 아니라 모던한 느낌의 의상부터 비비드한 컬러, 화사한 핑크색상의 니트웨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야말로 인간 팔레트에 등극, 계속해서 보고 싶은 한계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도 강렬한 열연과 더불어 예쁜 외모로 사랑을 받으며 그녀의 다음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정이서는 박찬욱 감독의 신작 영화 ‘헤어질 결심’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정이서의 화보와 인터뷰는 MZ 온라인 매거진 ‘유어바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