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박재범이 댄스 연습실을 공개한다.
3월 2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 이하 '전참시') 192회에서는 박재범의 스웨그 넘치는 댄스 연습실 일상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에서 건강관리 끝판왕 일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박재범. 이번 주 방송에서는 본캐 박재범의 일상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먼저, 이날 박재범은 댄스 크루원들과 스웨그 넘치는 프리스타일 비보잉을 선보인다. 무대 안무와는 또 다른 매력의 비보잉에 MC들 모두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크루원들과 함께 한 군무 역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
박재범은 현란한 비보잉 실력으로 연습실을 뜨겁게 달구더니, 타고난 장난꾸러기 매력까지 발산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연습실 바닥에 누워 있는 박재범의 모습이 그가 또 어떤 장꾸력을 발휘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온라인에서 지금까지도 화제되고 있는 박재범의 결혼식 사회 영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박재범이 결혼식 사회를 보던 중 갑자기 '몸매' 노래에 맞춰 춤을 췄던 것. 알고 보니 영상 속 결혼식 주인공은 박재범의 댄스 크루원이었다고.
박재범이 결혼식장에서 별안간 '몸매' 춤을 췄던 이유는 무엇일까. 또, 당시 하객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92회는 3월 26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