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영우의 출구 없는 매력이 포착됐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4월호에서 반려견과 함께한 특별한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던 배우 추영우가 더욱 다채로운 면모를 자랑하는 현장의 비하인드 컷으로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추영우는 무심한듯 시크한 모습부터 해맑게 웃는 귀여운 소년미까지 팔색조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1월 종영한 KBS2 ‘학교 2021’ 당시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훈훈한 외모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탄탄한 근육질 몸매까지 뽐내는 것은 물론, 그의 반려견인 쭈꾸, 쭈순을 안고 행복한 웃음을 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실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추영우는 완벽한 무드로 분위기를 물들이는데 이어 반려견 쭈꾸, 쭈순을 향한 애정 가득한 눈빛과 사랑스러운 말투, 다정한 행동들로 스태프들을 무장해제 시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유기견을 입양해 기르고 있는 만큼 평소 유기견에 대한 후원과 기부등에도 관심이 많은 그는 선한 영향력까지 전파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추영우와 반려견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