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하하가 박주미를 위해 ‘후크 선장’ 코스프레를 선보인다.
4월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한승훈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하하가 꿈에 그리던 영원한 ‘책받침 누나’ 배우 박주미를 만나는 모습이 담긴다. 그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누나와의 만남에 하하는 평소에 볼 수 없던 수줍은 모습을 보여준다.
만남에 앞서 하하는 박주미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주미가 출연 중인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속 러브라인 상대 연하남 서동마(부배 분)로 깜짝 변신한 것. 장소 역시 서동마와의 추억이 깃든 놀이공원. 당시 ‘후크 선장’ 코스프레를 한 서동마의 모습은 방송 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마와 똑같이 ‘후크 선장’ 의상을 입은 하하의 모습이 눈에 띈다. 검은 안대까지 완벽하게 따라한 하하의 센스가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박주미는 ‘후크 선장’ 하하의 등장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 중 역할에 과몰입한 박주미의 반응이 웃음을 유발했다고.
이날 하하는 박주미와의 만남에 ‘찐 긴장’을 해 진땀을 흘리는가 하면, 책받침 속 스타와는 다른 누나 박주미의 성격에 “더 좋다”라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누나랑 나’ 특집의 마지막 주자, 꿈의 누나 박주미가 등장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4월 9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