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아, 금발 변신 ‘테니수아’, 과즙미 ‘뿜뿜’ 근황 사진 공개!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4/26 [11:42]

배우 홍수아, 금발 변신 ‘테니수아’, 과즙미 ‘뿜뿜’ 근황 사진 공개!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2/04/26 [11:42]

 

 

연예인 최초로 동호인 테니스대회에서 ‘2관왕’을 차지한 홍수아가 금발 헤어스타일로 변신, ‘인형 재질’ 미모를 발산했다.

 

홍수아는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테니스 치기 좋은 계절, 예쁜 옷, 예쁜 라켓, 신난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홍수아는 금발머리로 깜짝 탈색을 감행한 모습. 윔블던을 떠올리게 하는 클래식한 화이트 셋업 테니스복에 라켓을 든 채, ‘삐삐’ 헤어스타일을 한 모습이 마치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착각을 안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오렌지 컬러의 상큼한 맨투맨에 화이트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 상큼한 과즙미를 뽐내며 남심을 설레게 했다. 새하얀 피부와 늘씬한 몸매로 스포츠복을 발랄하게 소화한 패션 센스에 네티즌들은 “요정이세요?”, “이 비주얼 마치 인형 재질”, “과연 ‘테니수아’ 다운 매력이 폭발 중!”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홍수아는 영화 ‘감동 주의보’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홍수아를 매니지먼트하는 글로빅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홍수아, 정윤서, 곽민석, 라재웅, 아인, 지은호, 신하랑, 서해원, 신하랑, 고연수, 박다진, 윤주희, 소란 등이 소속되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MCN 및 인플루언서 역량 발굴에도 힘을 쏟고 있으며, 홍수아X최웅 주연 영화 ‘감동 주의보’를 비롯해 드라마, 예능,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제작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사진 제공=글로빅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