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청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 놀자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 매주 토요일 가족단위 놀이체험 및 만들기 프로그램강좌 열려
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달 23일부터 6월 11일까지 매주 토요일 8회 차에 걸쳐, 놀이체험과 만들기 프로그램강좌를 운영한다.
시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청계종합사회복지관은 ‘자원연계형 복지모델의 중심’이라는 운영목표에 따라 관내 의왕시문화원 강사를 연계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1회성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지난 30일에 진행된 ‘다함께 즐거운 놀이’프로그램에는 네 가족이 참여해 사방치기 등 협동놀이를 함께 하며 즐거운 체험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가족은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답답한 생활을 했는데 복지관 놀이체험을 함께한 가족모두가 즐거워해 다음 주 프로그램에도 꼭 데리고 와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음 주 토요일(7일) 3회차 프로그램은 ‘마당으로 나온 윷놀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4회차 알까기 대회 ▲5회차 꽃 파우치 만들기 ▲6회차 드림캐쳐 만들기 ▲7회차 반려식물 테라리움 만들기 ▲8회차 나를 담은 차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신청은 전화접수와 현장접수 모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청계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