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식당 오픈! 전현무X송실장 사로잡은 요리 정체는?!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5/27 [14:14]

'전참시' 이영자 식당 오픈! 전현무X송실장 사로잡은 요리 정체는?!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2/05/27 [14:14]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역대급 요리를 선보인다.

 

5월 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1회에서는 모두를 사로잡은 ‘먹교수’ 이영자의 손맛이 공개된다.

 

이날 이영자, 전현무, 송실장은 홍현희 베이비샤워를 위한 파티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전현무 집으로 모인다. 이영자는 앞서 예고했던 파김치뿐만 아니라 허기를 달랠 또 하나의 음식을 만들기 위해 팔을 걷어 붙인다.

 

이영자는 자신의 손맛 비결이 가득 담긴 ‘영자의 가방’을 오픈해 전현무, 송실장의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이어 두 사람에게 “특별식을 해주겠다”라며 본격 요리에 나선다. 간단한 음식을 예상했던 전현무는 이영자가 꺼내든 엄청난 양의 소면과 고급 재료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영자 표 특식을 맛본 전현무와 송실장은 그 맛에 또 한 번 크게 놀란다고. 전현무는 “올해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다”라며 감탄한다. 송실장 역시 “진짜 맛있다”를 연발해 이영자를 뿌듯하게 한다. 과연 두 남자를 사로잡은 이영자 요리의 정체와 비결은 무엇이었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홍현희를 위해 이영자가 손수 담근 파김치 역시 역대급 호평을 자아낸다. 전현무는 정성이 가득한 이영자 표 파김치와 우삼겹 조합을 맛본 뒤 엄지를 치켜세운다. 홍현희 베이비샤워를 가기도 전 이영자 손맛에 푹 빠져버린 전현무의 먹방이 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모두를 감동하게 한 ‘먹교수’ 이영자의 특급 요리는 5월 28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0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